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프랑크푸르트 최고의 맛집 클로스터호프 Klosterhof 슈니첼 맛집

by ACHOKING 2020. 3. 7.

안녕하세요!

ACHO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일 출장 가서

먹고 또 먹은 슈니첼 맛집 중에서도

킹오브킹 JMT....인

프랑크푸르트 최대 맛집! 최대 슈니첼 맛집

Klosterhof 클로스터 호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요

슈니첼 고기가 정말 탄력이 있었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유로타워 근처이니 유로타워가서 주소로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자 그럼 사진 보시죠!

문이 생각보다 작아서 그냥 지나칠번 햇어요.

요렇게 생겼고

무슨 멋진 호텔 옆에 있던 걸로 기억 나네요

외관)

레스토랑 내부에요.

잘 안보이시겠지만 저기 쪼끼 입으신 여자 직원분이

정말 센스있고 아름다우시고 친절하십니다.

ㅎㅎ 여러분들이 가실 때도 계셨으면 좋겠네요

자 우리가 시킨 식사입니다.

그 때, 인기 많은 메뉴 물어봐서 시켰고요

가격은 한 메뉴당 1만원에서 ~15천원 정도 한걸로 기억나서 가성비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못찍어 왔어요..

다 맛있었는데

시킨 요리가

1. 슈니첼 + 버섯크림소스

2. 감자 +계란후라이 + 뭔가 있음

3. 소시지 + 감자 + 양배추

정말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정말

정말

정말

..

맛있어요

소시지도 진짜 맛있어요..

생각하는 그런 돈까스랑 다르게

정말 탄력이 있고

촉촉해요..

맥주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종업원에게 추천 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메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많이 부족한 것 같지만

정말 중요한 정보를 요약해서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1. 출장 5일 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 이상 슈니첼을 먹었는데 여기가 젤 맛있었다.

2. 유로타워랑 가까워서 위치도 좋다.

3. 가격이 좋다

4. 직원이 매우 친절하고, 메뉴 추천 센스 있다

아래는 주소입니다.

더 필요하신 정보 잇으시면

쪽지나 댓글 남겨주세용!

주소 : Weißfrauenstraße 3, 60311 Frankfurt am Main, 독일

클로스터호프 - 클로스터호프

+49 69 91399000

https://maps.app.goo.gl/znc84QKPkE5G6gW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