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타이베이 마라훠궈집 딩왕, 나의 최고의 타이페이 맛집, 맛있는 펑리수 고르기

by ACHOKING 2020. 3. 7.

안녕하세요!

ACHO입니다.

저는 해외를 갔다오면, 돌아오고 나면 꼭

기억에 남는 음식점들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만에서

맛있게 먹었던 딩왕 마라훠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 외국인 현지 친구가 데리고 가줬는데

원래도 워낙 유명하더라고요

왜 맛있었고 어떤 점이 좋았는지

리뷰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준비되셨나요?

그럼 Here we go!

딩왕의 좋은 점!

1. 밥이 무한 리필이다.

2. 선지와 두부가 무한 리필이다.

(저는 참고로 선지를 못먹는데 여기는 엄청 맛있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3. 야채가 무한리필이다.

안에 양배추가 있는데

수시로 국물과 두부, 야채를 무한으로 따라줘요...!

4. 다양한 소스을 먹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땅콩, 간장 등 찍어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저희는 홍탕과 백탕 반반으로 시켰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홍탕이 더 맛있었습니다.

저 안에는

맛있는 선지와 두툼한 두부와 양배추가 들어있어요..

또 가고 싶네요...

종업원이 틈틈히 국물과

두부와 선지를 채워넣어줘요!

굳이 더 달라고 안해도 정말 친절합니다.

고기는 두종류를 시켰는데

그림보고 시켰어요.

양이 꽤 되더라고요

그리고 계산할 때 태플릿 피시로 주문을 했습니다 :)

저희는 친구가 미리 예약해서 편하게 갈 수있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소 :

108, Taipei City, Wanhua District, Section 1, Zhonghua Road, 152號, 2樓

그리고 대만에는 많은 펑리수가 있잖아요.

그 중 현지인 친구가 정말 강추한

펑리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요 아래의 사진에 있는 펑리수 입니다.

Chia Te 라고 하네요!

일반 파인애플 맛도 있지만

파인애플 계란맛이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인애플 계란맛이 훨씬 진하고 맛있엇어요.. !

펑리수 선물 고민이실 때, 이 제품으로 사시는 것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