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광화문역 경복궁역 오마카세, 초밥, 스시 맛집 스시호센 (강.력.추.천)

by ACHOKING 2020. 3. 7.

안녕하세요!

ACHO입니다 :)

오늘은 또 가고 싶고, 강력 추천 하고 싶은

오마카세 집, 광화문역, 경복궁역 맛집 스시호센에 대한 리뷰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우선 가격은

점심 오마카세 : 50,000원

저녁 오마카세 : 85,000원

저녁은 안먹어봐서 점심이랑 구성이 다른지는 모르겠어요.

왠만한 오마카세집 보다 나았어요.

가성비 갑!

신선도 5점

양 : 5점

구성 : 5점

기타 : 4점

유의사항

미리 예약하시고 가세요

6명 자리 밖에 없고,

당일 예약 안됩니당

제가 초밥을 참 많이 먹어 봤는데, 뭐랄까 제 최애 보다는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기타를 4점이라고 두었습니다.

예전에 향남에서 차초밥이라는 곳을 간적이 있었는데

거기 참 맛있었는데.. 없어졌어요 .. TT 사장님 돌아오세요 ~

무튼 본론으로 들어와서

작고 귀여운 단지를 주시길래 뭔가 했더니!!!!

오마나...... 계란찜이었어요.

단호박 계란찜인걸로 기억나네요.

밑에는 게살 같은게 있었어요

먹으면 사르르 녹아요..

이때 부터 이집 찐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여러 초밥들이 나옵니다.

다소 다루기 어려운 청어도 나오고

장어도 나왔는데

제가 이 스시집이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청어가 비리지 않았다.

장어가 매우 도톰하고 고소했다는 점입니다.

장어가 카스테라 맛이 났어요.. 드셔보시면 압니다.

도톰하니 고소하고 단백하고 좋아요 아주

그리고 마지막에는 이렇게 생선 구이도 나오고

마무리는 팥! 팥 아이스크림 TT...

와 다 내 취저야

핳핳핳

맛있어요 또 가고 싶어요

강추합니다! ~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동 9 풍림스페이스본 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