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종각역 고잉메리 이색 편의점&레스토랑 리뷰★

by ACHOKING 2020. 3. 7.

안녕하세요~

아초에요!

오늘은 이색적인 레스토랑+편의점인 고잉메리를 리뷰드리려고 합니다!

주소 : 고잉메리 종각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서린동 종로 34

총평 : 만족! 별 4.5개, 자주 가고 싶은 곳! 재방문 의사 높음!

제가 별을 0.5개 뺀 이유는 메뉴 선택을 조금 잘하셔야할 것 같아서 입니다.

그렇지만, 이색적이고 메뉴도 다양하고! 음식도 맛있고!

볼 것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요!

자주 가고 싶은 곳입니다!

자 그럼 본격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짝짝짝!

(외관) 예쁘죠? 참고로 고잉메리는 한국기업입니다!

매장에 들어오면 식료품들이 많은데

조금더 들어오시면 이렇게 메뉴판과 카운터가 있습니다.

주문하시면! 조리를 해줍니다 : )

진동벨을 나눠주고, 조리가 끝나면 음식을 픽업하면 됩니다.

일반 푸드코트처럼 직접 식기구들 가져가셔야해요!

음식이 저렴하죠?

제가 시킨 건

진라면 요괴맛 +활활 우삼겹+사라다빵!

참고로 우삼겹 맵습니다(매우 거 못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매워욤)

그리고 진라면 요괴맛은 정말 요괴맛이었습니다.

똠양꿍을 순화시킨 맛입니다 ㅋㅋ

그리고 사라다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이번에 갈때는 가츠산도랑 봉골레 라면, 짜장밥을 먹을까 합니다 :)

매장안에 와인판매 코너가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들어가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요

(와인판매 코너)

그리고 와인이랑 같이 먹을수 있는 치즈 같은 안주도 요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제가 마음에 든게 있었는데요.

이건 바로 숙성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야채도 같이 판매해서

쉽게 조리 해서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요 통조림 고등어!

진짜 맛있다고 하는데 사진 않았어요.

you wanna try?

그리고 이건 밀크쨈이래요!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도 팔고 있었어요

귀여워라

떡 쉴까봐 친구랑 걱정했어요 ㅋㅋ

그리고 이 그릇 ㅋㅋ

탐나더라고요 1500원이에요!

찍을 게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찍었네요.

식사를 할수 있는 테이블은

다소 협소해요! 바짝바짝 붙어있어요 좌석들이 ㅎㅎ

테이블 사진을 찍고 점심시간이라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찍었어요 ㅎㅎ

참 재미있는 식당 고잉메리 추천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