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안국역, 삼청동 분위기 있고 가성비 좋은 맥주집 기와탭룸 KIWA TAPROOM (a good restaurant in Samcheongdong, Angukstation)

by ACHOKING 2020. 3. 7.

안녕하세요!

ACHO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맛집이자 맥주도 한잔 할 수 있는 광화문역, 안국역 근처에 있는 기와탭룸을 추천드립니다 :)

2차로 오기에도 좋고, 식사랑 맥주 한잔 씩 해도 참 좋아요.

여기는 수제맥주랑 일반 맥주도 같이 파는데

저는 특히 신맛이 많이 나는 사워맥주가 맛있었어요.

요리도 독특하면서 맛있고,

한옥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희는 요리로

ㅇ 닭 반마리 팬구이

ㅇ푸틴 고구마 프라이즈

ㅇ후무스 가지샐러드

이렇게 시켰습니다.

여자 세명 기준이었는데 딱 맞았어요.

기와 인테리어가 정말 운치있죠?

저녁 밤하늘도 보이고 좋더라고요.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여기 시킨 맥주와 음식들

맥주는 각 2잔씩 마셨어요. 골고루 ㅋㅋ

여기 메뉴판이요.

가격은 괜찮았어요.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1길 74-7

강추하옵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