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연남동 이색카페 그림카페, 만화같은 카페, CAFE연남동22314 (an good cafe in yeonamdong)

by ACHOKING 2020. 3. 7.

안녕하세요!

ACHO에요 :)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이색적이고 기분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하야 그림카페 !

저는 외국인 친구들하고 같이 같는데

친구들이 더 좋아했어요.

내가 만화 속에 있는 느낌이랄까?

그럼 분위기 한번 보실까요 ?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저희의 3명 자리 ㅎㅎ

조명도 마치 그림같죠?

만화속에 온듯한 느낌

의자도 꼭 2D그림처럼 생겼어요.

천장이랑

매장 구석구석 신경 많이 썻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공간도 꽤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색적이나 보니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분위기 만큼이나 음료도 맛있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초코라떼랑

유자차

키위쥬스 이렇게 시켰어요.

이색적인 그림 카페 강추합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10 1.5층 그림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