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역삼역 피부과 리쥬란 힐러 완전 만족해요!(2차 솔직후기, 통증, 유지기간, 효과, 내돈내산)

by ACHOKING 2020. 5. 5.

안녕하세요!

아초에요.

제가 리쥬란 힐러 시술을 받은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총 2차 2cc 양볼에 맞았고요

1차는 역삼에서

2차는 명동에 있는 병원에서 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역삼에 있는 병원에서 받은 리쥬란 힐러 효과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의사 선생님의 스킬 때문!

이곳이 리쥬란 힐러로 엄청 유명한 곳이더군요.

다른 곳보다는 쪼금 더 비싸지만,

리쥬란 힐러의 효과를 높이려면

1. 꼼꼼하게

2. 진피에 정확하게

넣어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사쌤의 스킬이 중요한 것 같아요.

피부는 표피 - 진피- 지방층으로 이루어있는데

니들을 피부에 깊게 넣어서 지방층에 주사를 하면

효과가 줄어든대요. 대신 덜 아프다고 해요.

<통증>

겁나 아프다.

눈물이 질질난다.

1. 마취크림을 넉넉한 시간을 두고 바르시는게 정말 중요해요.

정말 아프거든요.

제가 간 곳은(역삼) 부분 마취를 해주셨는데

조금 통증완화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맞아보시고 놀라지 마세요.

그리고, 아픈게 정상이래요 뉴.뉴

진피층 주사가 원래 제일 혈관이 많아서

제일 아픈 곳이고,

피도 많이 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지속기간>

1달 간격으로 3번 맞으면

1년 정도 유지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2차 맞았어요

<효과>

피부가 탄력있어 진다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속이 딴딴해진 느낌!

그리고 모공이 조금 더 작아졋어요

모공 지우개 까진 아니더라도 모공이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피부가 더 좋아졌다는 이 시술 후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친구들이 1주일 보다는 갈수록 피부가 좋아져 보인다고 하는 걸 봐서

1달 째 피부가 제일 좋아 보이는 것 같아요.

점점 좋아지는다고 생각하고

피부 유지하려고 3차 까지 맞아보려고요

<다운타임>

제 생각엔 4일까지 가는 것 같아요.

1일차_엠보 심함. 부음

2일차_엠보 조금 가라앉음. 살짝 부음

3일차_ 살짝 부음

4일차_ 아주 조금 부음

5일차_ 정상처럼 보임

<샤넬주사 말고 리쥬란을 선택한 이유>

샤넬은 리쥬란보다 5만원 정도 더 비싸더라고요.

그럼이도 리쥬란을 선택한 이유는

좀 더 근본적인 것에 신경을 쓴게 리쥬란이더라고요.

샤넬은 피부결, 비타민, 물광 이런 부분에 신경을 더 쓴 제품이라면

리쥬란은 탄력, 재생, 주름완호ㅏ

이런 근본적인 고민에 초점을 둔것 같아서

5만원 정도 더싼 리쥬란을 선택했습니다

아래는 화장하고 리쥬란 1차 한달 정도 되었을 때의 사진입니다.

비교 사진이 없네요..

제가 셀카를 잘 안찍어서 .. 뉴.뉴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