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하남 르빵드비 맛있는 빵집, 베이커리에서 하남딸기빵 샀어요. 하남 유명빵집 르빵드비 (춘궁동)

by ACHOKING 2020. 5. 6.

안녕하세요!

아초에요.

이미 유명한 하남 춘궁동 르빵드비 라는 베이커리를 다녀왓어요.

친구가 하남빵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하남빵과 앙금빵을 샀습니다.

이미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주차공간도 꽤 넓었어요.

장점

1. 체계적이다!

계산 줄이랑 빵 컷팅 줄이랑 따로 있어서

웨이팅이 적었습니다!

2. 친절하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더라구요 헛헛 ㅎㅎ

3. 빵 맛있다!

빵이 맛있었어요!

4. 주차 공간 넓다!

차가지고 와도 걱정 노노!

단점

1. 빵이 쪼끔 비싸다

2개 샀는데 만원이 넘더라고요 ㅎㅎ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외관입니다!

여기는 내부인데

주문 계산과

빵 컷팅줄을 따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어서

웨이팅이 적어서 좋았어요 ㅎㅎ

빵을 가지고 가셔서 먹을 수도 있어요 ㅎㅎ

음료 메뉴판 입니당.

2.3층은 못올라가봤는데

공간이 꽤 되는 것 같아요.

자 기다리신 빵 비주얼입니다!

제가 산 요 하남딸기빵!

식감이 쫀득해서 완전 취저 였어요.

조종 경기장 와서 순삭 했어요.

맛있어서 금방 먹더라고요 ㅎㅎ

아래는 조정경기장 뷰입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 자체가 힐링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