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하남 맛집 '곤드레사랑'에 갔다왔어요! 하남 쭈꾸미 맛집, 곤드레맛집, 곤드레사랑

by ACHOKING 2020. 5. 6.

안녕하세요!

아초에요 ㅎㅎ

하남 미사 조정경기장 가는 길에

친구가 소개해준 숨은 맛집에 다녀왔어요.

불맛 나는 쭈꾸미와 곤드레밥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강추강추!

곤드레 솔직히 평소에 먹기 힘든데

여러가지 건강한 나물과

곤드레밥

불맛나는 쭈꾸쭈꾸쭈꾸미를 먹으니까

기운이 나는 것 같았어요!

하남시 맛집, 곤드레사랑에서 뭐 먹었는지 보여드릴게요.

하남조정경기장이랑은 거리가 좀 있더라고요.

외지에 있어서

곤드레사랑에 가려면 차로 가시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공간은 꽤 되어서 좋았어요.

장점

1. 맛있다

쭈꾸미 불맛남, 곤드레 향긋함

쭈꾸미 안맵고 간딱 적당함. 기본반찬 좋음

밥 빨리 나옴.

2. 가격 괜찮음. 일인당 정식 1.3000

3. 아직 사람이 많지 않음

단점

1. 외지에있음 차로 이동가능

2. 쭈꾸미 양 쪼금 적음

외관!

매장 밖에 메뉴판이 똭 있었어요.

내부 모습!

꽤 매장이 컸어요!

저희는 쭈꾸미정식 2인분을 시켰어요

한사람당 13000원

2명이니까 26000원!

계란찜도 시키려다가 충분할 것 같아서 안시켰어요.

기본으로 샐러드랑 여러 반찬이 많이 나오고

무엇보다 곤드레밥이 정말 맛있엇다는....♡

곤드레가 많이 들어있어요

군침..ㅎㅎ

불맛나는 쭈꾸미!

맵지 않았고

짜지않고 간이 딱 좋았어요!

쭈꾸미도 신선했어요 ㅎㅎ

아쉬운 점인 생각보다 쭈꾸미가 적었는데

반찬이 많아서 괜찮았어요.

아마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하남시 맛집 곤드레사랑 강추합니다♡

  •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45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