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친구선물, 내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갑 쥬얼리 브랜드 모나코어나더(monaco another) 소개해드려요! 1만원대 은반지 feat.반지호수 재기

by ACHOKING 2020. 5. 6.

안녕하세요!

아초입니다.

친구한테 선물주기도 부담없고

나한테 셀프 선물하기 좋은

고급지고 예쁘고 가격까지 좋은

쥬얼리 브랜드를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반지호수 재는 법도 feat로 알려드릴게요!

모나코어나더 Monaco Another이라는 곳이고요.

홈페이지는 monacoanother.com

타임리스 디자인. 럭셔리 퀄리티. 스터링 실버 주얼리

모나코어나더 스타일은 트렌디한 스타일,오피스 룩,애슬레저 룩까지 어떠한 스타일에도 어울리고, 매해 새로이 변하는 트렌드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엘러먼트 유닛' 개념의 타임리스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monacoanother.com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UIUX도 매우 고급지고

저는 최근에 반지에 관심이 많아서

반지만 주로 봣습니다.

이렇게 시중에서 파는 거랑 차별화된

디자인의 세련되면서 저렴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모나코어나더는

스털링 실버 소재를 사용하는데요.

저는 금속 알레르기가 있어서

은 아니면 금만 주얼리로 착용하는데

모나코어나더는

순은 92.5%와 구리를 배합한 스털링 실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도 좋고

몸에도 좋아서 이부분이 신뢰 갔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고요

제가 고른 디자인은

로즈골드 퍼플 큐빅링 입니다

두번째 손가락에 착용할 거에요 ㅎㅎ

모델들 착샷인데

제 착샷도 보여드릴게요

여기서 부터는 제가 받은 상품 개봉했을 때입니다.

선물하기 좋게

포장박스랑 종이봉투도 줘서 ㅎㅎ

정말 맘에 들었어요!

이건 착샷입니다

실제로 보면 연보라 큐빅색깔이에요

착용감도 좋고

은이라 알러지 반응도 전혀 없어요 ㅎㅎ

여기서 부터는 (반지 호수 재는 법)

1.이렇게 얇은 종이를 준비해 주세요.

2.종이로 반지를 만든다고 생각하시고

내 손가락에 딱맞게해서 반지모양으로 종이를 말아주신다음

3. 스카치 테이프로 붙여줍니다.

4. 그 다음 종이를 펴서 반지크기를 자로 재주면 끝!

5. 저는 딱맞게 잰다음 1mm큰걸로 주문했습니다.

손가락 둘레별 호수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