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강남역 맥주집 랭맥에 다녀왔어요. 안주 맛집 인정합니다. 화장실 깨끗한 술집! 복고 인테리어 술집 (메뉴판 있음)

by ACHOKING 2020. 5. 13.

안녕하세요!

아초 입니다.

강남역에 있는 맥주집 랭맥 이란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내부가 파격적였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안주가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랭맥은 냉맥! 시원한 맥주 라는 거 딱 느낌 오시죠?

맥주컵을 물 묻혀서 시원하게 얼렸더라고요 ㅋㅋ

저도 집에서 컵좀 얼려놓아야 겠어요 ㅋㅋㅋ

장점

1. 안주 맛있고 가격 저렴한편

2. 화장실 깨끗한 편

3. 인테리어 독특

4. 장소 넓음

5. 음식 금방금방 나옴

단점

1. 시끄러워서 말할 때 목아픔

외부!

맥주집 위에 학원이 정말 많았어요 ㅇ.ㅇㅋㅋ

공부도 하고 스트레스도 풀고! 위치도 좋은 랭맥!

2층에 있어요!

 

오오오오!!!

벽에 이런 ㅋㅋㅋㅋ

빈티지 느낌이 오죠?

이 왼쪽의 사진이 문입니다 ㅋㅋ

막 만든것 같은데

디테일하더라고요.

파격적인 장소였어요.

 

내부!

오래된 가게들의 간판과 샷따가 내려져 있어서

이곳이 밖인가 안인가 착각이 들정도로

80년대 느낌 물씬나는 곳이었어요!

그렇지만, 실제로 따듯했고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이런 퍼런색 천막이 있었어요 ㅋㅋ

깨알.. ? 디테일?

 

앉자 마자 시킨 얼음 맥주 !

한 잔에 4천원

정말 시원합니다. ㅎㅎ

 

국물 떡복이 15000원 매워요!

매워서 ㅋㅋ 잠깐 정신 잃을 번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헣

치킨 2만원! 닭냄새 안나고 바삭바삭 JMT

사라다 15000원 매운거 먹었더니 진짜 더 맛있었어요!

메뉴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역삼동 831-3 2층지도보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hty&fbm=1&ie=utf8&query=%EB%9E%AD%EB%A7%A5

 

랭맥 : 네이버 통합검색

'랭맥'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