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남양주 애견 동반 카페 카페스토리 Cafe Story에 갔다왔어요.

by ACHOKING 2020. 5. 13.

안녕하세요!

아초에요.

오늘은 반려견과 함께 갈수 있는 남양주 카페스토리 라고 하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 곳의 장점은

1. 공간이 넓다!

2. 음식이 맛있다

3. 시설이 좋다.

이 곳의 단점은

1. 조금 비싸다 (강아지 입장료, 식사비)

2. 조금 멀다 (남양주에 있음)

외관이에요.

공기가 참 좋더라고요.

카페 내부입니다.

카페라고 하지만, 음식도 팔고 또 음식도 맛있었어요.

강아지를 위한 음식도 있어요:)

 

 

내부의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ㅎㅎ

반려견과 함께 오신 분들은

야외에서 식사를 해야하는데요.

요롷게 생긴 텐트에서 식사를 할수 있어요.

안에 난로도 있어서 따듯했어요.

이 곳에는 사람들이 식사를 하기 때문에 강아지를 풀어놓지 않고 묶어 둬야 해요

뛰어 놀수 있는 곳은 따로 있어요

 

연어파스타 2.5

고르곤졸라 2.2

 

음식도 맛있고, 식기류도 예뻐서 ㅎㅎ

강아지한테 미안하지만 안에서 먹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ㅋㅋ

강아지는 이곳에서 놀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목줄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입장료가 있어욤

평일 2천원

주말 3천원

언덕 위에 까지 공간이 꽤 되어서 실컷 놀수 있고,

또 주인들을 위해서 쉼터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배변 치우는 것도 잘 되어 있어요 ㅎㅎ

 

 

뛰어노는 멍뭉이들 때문에 잠시 정신이 없으시다면

카페스토리를 한바퀴 도는 것도 좋아요!

저희는 한바퀴 돌앗는데

이런 정자 같은 곳도 있더라고요 ㅋㅋ

지대가 워낙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공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 었습니다!

여기부터는 메뉴판

글씨가 잘 안보이시죠?..

카페스토리 홈페이지를 방문하셔도 보이니 제가 링크를 남겨둘게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636441&photoType=menu

 

남양주 카페스토리 cafe story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로81번길 7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