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배과수원과 함께 있는 이목카페, 자연 속에 있는 자체만으로 즐거운 카페, "카페이목"

by ACHOKING 2020. 5. 13.

안녕하세요!

아초 입니다.

오늘은 충북혁신도시에 있는 카페 이목이라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곳을 가기 전에 사진으로만 봐도

여기... 분명 간다면 만족도 높은 곳이겠구나 생각했는데

날씨도 좋아서

.

.

.

정말 만족도가 최근 들어 가장 높은 카페였어요.

절로 절로 감탄과 웃음이 나오는 그런 장소였습니다.

그곳은 바로

"카페 이목"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배과수원이 카페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카페에서 음료를 시켜 드시고

과수원에서 산책도 하실 수 있어요.

도심에서는 솔직히 이런 과수원과 푸릇푸릇한 나무를 잘 못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정말 예쁘고, 힘을 주는 것 같았어요!

자 그럼 궁금하실 것 같은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는 이목 흑당라떼 6.0

친구는 카푸치노 4.5

이렇게 시켰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치고, 가격도 좋았어요.

여러모로 굿굿굿굿굿

저희는 야외 테라스에서 마셨어요 ㅎㅎ

오른쪽이 흑당라떼, 왼쪽이 아이스카푸치노

외관입니다.

그리고, 카페를 딱 들어가는 순간

이런.....

액자같은.....

바깥 풍경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당연히 뒷모습, 사진 찍어줘야겠죠?

완전 포토존입니다 ㅎㅎ

내부모습이에요.

내부가 꽤 넓고,

자리도 널찍널찍 띄워놓아서

옆사람들 목소리도 잘 안들릴 것 같아요

상당이 private하쥬

메뉴판입니당!

야외에는 이렇게 테이블이이 있어서

나와서

음료를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이야기를 하고

과수원을 한바퀴 돌았어요.

보니까 배꽃이 펴있더라고요.

모든 나무들이 이렇게 활짝 핀다면~~

정말 황홀할것 같아요.

그렇죠?

배과수원 속을 한번 걸어보고 싶죠?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718682461

 

주소

충북 음성군 삼성면 대청로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