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홍대) 딸기 빙수 맛집 Peony. 예쁜 카페 피오니. 팥빙수 맛집 피오니! 홍대 카페 피오니

by ACHOKING 2020. 5. 13.

안녕하세요!

아초에요 !

오늘은 팥빙수오ㅏ 케익이 맛있는 카페

피오니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딸기빙수 먹으려다가

딸기케익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내부 !

테이블이 꽤 많아요 !

모던한 분위기에요 :)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 등 자세히는 못찍었습니다.

식물도 많아서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요렇게 케익도 같이 파는데

저희는 초코딸기 케익이랑 딸기크림 무스 같은 것을 먹었어요.

우리가 시킨 디저트

빙수가 9천원

케이크들이 6천원 정도 했어요.

여기는 딸기빙수에 딸기를

따로 주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빙수 한입

딸기한입 이렇게 먹었어요.

이 무스가 진짜 맛있었는데

안에 피스타치오 무스같은게 있어요

찐찐찐으로 맛있엇어서 완전 강추합니다

메뉴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어울마당로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