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친구 선물 추천, 알라인 alainn. 친구 선물용 귀걸이(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by ACHOKING 2020. 5. 13.

안녕하세요!

ACHO에요.

친구 생일이여서 친구에게 선물로 준 귀걸이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서

매우 만족한 귀걸이 입니다.

바로바로

알라인 alainn 귀걸이입니다.

이 귀걸이는 한지민, 서지혜 씨가 착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더 ㅎㅎ 믿음이 갔습니다.

침부분이 실버여서 알러지 위험도 없는 제품이라 선물하는데도 걱정없이 줄수 있었어요.

선물 줬는데

금속 알러지 있어서 못쓰면 아쉽잖아요.

그리고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배송비 포함 2만원에 결제 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와도 큰 차이가 없어서,

친구가 받기 편하게 카카오로 주문하였습니다.

 

모델 착용 사진!

여러 색깔 중에 저는 금색을 구매했습니다.

 

이것은 친구가 선물 받고 보내준 사진입니다 :)

생각보다 크기가 있어서

너무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여서

사이즈가 정말 좋았다고 친구가 말해줬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세련되고, 원 모양의 무난한 디자인이어서

데일리로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친구가 고마워 했습니다.

가격도, 품질도 좋은 알라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