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홍대) 예쁜 브런치카페 아날로그가든. 홍대역 브런치 카페, analog garden 브런치메뉴판있음. 아보카도 브런치 맛집

by ACHOKING 2020. 5. 13.

안녕하세요!

토요일 오전, 친구들과 브런치를 먹으러 모였습니다.

그곳은 바로

홍대에 있는 아날로그 가든입니다! : )

이름부터 감성 오지죠? ㅋ ㅋ ㅋ

분위기도 좋았지만

음식이 정말 맛있어서

나도 이런 브런치 가게를 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너무좋아요.

그리고 이곳에는 귀여운 강아지도 있었는데

이름이 두부라고 하더군요.

귀야워..

사랑스럽군..

내부랑 제가 주문한 메뉴 보여드릴게요!

 

왼쪽에 두부가 보이네요.

점잖아서

사람에게 달려든다거나 이런건 전혀 없었어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6~7팀 정도 들어올수 있는 정도!

저는

가든 브런치 12.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이렇게해서 17000원 나왓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셔

브런치는 정말 맛있었는데

아메리카노는 선택을 할수 있어요

산미 or 고소한

저는 산미있는 커피를 시켰는데

아메리카노가 약간 싱거웠어요.

그래서 샷이 1샷인가 생각이 들었을 정도!

무튼 커픠는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고소한 커피는 맛있을 지도 모릅니다!

친구는 팔라펠렙 7.500원

오른쪽 친구는 가든 브런치에 토핑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입가심으로 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핫케이크도 먹었는데

요곳도 정말 맛있었어요

위에 시나몬 가루랑 초코 가루 같은 것들을 뿌려주었는데

맛낫어염 ㅎㅎ

메뉴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동교로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