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킹덤 촬영지, 생사초가 피는 얼음골에 다녀오다! 파주 비둘기 낭 폭포 다녀 온 후기 (뒷모습 찍어주세요 영어로?)

by ACHOKING 2020. 5. 19.

안녕하세요!

아초입니다.

서울 근교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파주에 있는 비둘기 낭 폭포라는 곳에 갔다왔는데

아니........!

아무리 봐도 이곳이 너무 익숙한 거에요.

알고 보니

생사초가 자라는

얼음골이 아니겠어요?

킹덤 팬으로서 너무 기뻤답니다.

어쩌다 왔는데

킹덤 촬영지도 보고

이득인 부분 ㅎㅎ

그치만 저는 이 폭포는 정말 금방 봤고요

폭포 근처 출렁 다리와 강, 자연이 너무 좋았어요.

주소 :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15-2

꽃이 너무 예쁘게 피었지요? ㅎㅎ

 

금방에 사진 명소가 많아요.

이렇게

돌담길에서 사진 찍어도 예쁠 것 같아요.

저희 집 멍멍이도 데리고 갔어요 ㅎㅎ

귀엽...!

 

옆에 아주 조그만한 매점에서

음료수 하나 사서

이렇게 비둘기랑 찍었습니다.

요런 비둘기 석상들이 많더라고요.

진짜 비둘기 같죠?

구구구구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

조류공포증 잇으신분 조심!

짠!

비둘기낭 폭포입니다.

물색이 오묘하죠?

좀비들은 저 물속으로 들어갈 수 없어요~

물을 무서워하기때문이죠 ㅎㅎㅎ

좀더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물 색이 정말 맑았고요.

아래의 물고기도 보였어요.

폭포를 다 보고나서

짠......하

정말 하늘도 맑고

아래의 강도 시원하게 다 보입니다.

지금 사진을 다시 봐도

가슴이 확 트이는 것 같네요.

ㅎㅎ 제 뒷모습.

 

출렁 다리가 2개가 있는데요.

이름은 모르겠는데

출렁다리 1이라고 할게요.

출렁 다리 1은

아래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ㅋㅋ

 

보이는 것 보다 상당히 높습니다.

출렁다리 2

작은 출렁 다리를 건너면....

정말 아름다운 곳에 도달할 수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했던 스팟이에요... ♡

동화속 마을 같았거든요.

 

2번째 출렁다리까지 다 건너면

이런 작은 개울이 있는데

이 곳은 사람들도 적고

물소리가 졸졸졸 들려서

너무 예쁘고 이곳에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곳이 었어요.

또 가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큰 출렁다리 뒤에는

푸드 트럭이 있어서

저희는 와플을 사먹었답니다. ㅎㅎ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길!

신난 우리집 강아지!

사람이 없을 때 잠깐 풀어 놓고 바로 목끈 했습니다.

 

똬돤!

알고보니 이곳이 영화 드라마 촬영이 많이 되었더라고요.

이런 곳을 우연히 서치하여 우연히 오다니 ㅎㅎ

ㅎㅎㅎㅎㅎ

땡잡은 느낌

친구들, 가족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가보세요 !

(관련 영어)

1. 폭포를 영어로 ?

waterfall

2. 앞모습 옆모습 뒷모습

front view, side view(left, right), back view

*could you take a picture of my back?

내 뒷 모습 찍어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