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프로 피부관리러가 추천하는 가습기! (365일 가습기 끼고 살기) 저렴한 가습기 추천.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오아무드가습기 추천. (가습기 영어로? humidifier)

by ACHOKING 2020. 5. 19.

안녕하세요!

아초입니다.

저는 정말 가습기를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피부에 좋아서 : 저는 건성이라 365일 가습기가 필요해요.

여름에는 더위를 식혀주고요.

겨울에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이 필수죠.

2. 물소리+안개가 좋아서

저는 피부과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런 쾌적한 환경

가습기를 틀어놓고 노래가 나오는 그런 케어받는 환경을 좋아해서

가습기를 틀어놓으면 마음이 안정도 되고 케어받는 것 같고 막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무튼 사설이 길었네요 ㅋㅋ

제가 가습기 볼 때 중요한 것은

1. 세척이 쉬운가 >> 냄새, 세균 방지

2. 필터가 필요없는 제품 >>> 필터 있으면 잘 고장남

제가 여러개의 가습기를 구매한 결과

추천하는 2가지 가습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1.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 집에서 쓰기에 적당.

장점

1) 용기가 커서 물을 많이 넣을 수 있다.

2) 가격이 저렴하다

3) 높은 곳 까지 가습이 된다. (튜브 같은 게 상당히 높이까지 수증기를 보낸다)

4) 분샤량 조절이 미세하게 까지 가능하다

단점

1) 물소리가 쪼금 크다.

2) 불이.... 조명이 안꺼진다... 잘때는 못쓰겠다.

3) 저 튜브 같은 것 때문에 세척이 어렵다.

2. 오아 무드 가습기

>> 사무실에 사용에 적당함

(저는 25000원에 교보문고에서 구매)

장점

1) 세척하기 매우 쉽다.

2) 물 용량이 크다.

3) 크기가 적당해서 오피스에서 쓰기 적당

4)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

5) 기능이 많다. 가습 분사력, 가습 높낮이, 조명기능

단점

1) 높은 곳까지 분사력이 안되어서 저는 밑에 각티슈를 하나 깔았습니다.

2) 분사력이 너무 좋아서 바닥이.. 척척해짐...하하. 사실 분사력 조절이 있긴 하나 그렇게 차이가 없음.

그렇지만 둘다 잔고장 안나고

튼튼하고

써 본 것 중에 제일 나았습니다.

이 것보다 더 좋은 제품들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저도 구매가 가겠습니다.

원하는 spec

>> 필터 없음, 세척 편리, 높게 가습 가능, 용량 많이, 적당한 크기 <<

관련 영어표현

humidifier 미국식 [hjuːˈmɪdɪfaɪə(r)] 휴미디파이얼

가습기

I highly recommend these humidifiers.

나는 이 가습기를 강력 추천해!

최고의 가습기들은 건조한 피부와 코를 진정시켜줍니다.

그렇지만 몇 달 동안 이용하다보면 많은 유지 작업을 필요로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한 것보다 더 말이죠.

훌륭한 가습기란 본업에 충실합니다. 어떠한 불편도 없이 말이죠. 이게 바로 저희가 허니웰 무균 쿨 미스트(안개) 가습기를 추천하는 이유이죠. 이 가습기는 튼튼하고 물을 채우기 쉽고 깨끗합니다. 다른 어떤 우리가 테스트한 가습기보다 말이에요.

*maintanace work : 유지 작업

*people have in mind : 사람들이 생각하다

*do the job 옳은 일을 하다. 본업을 하다

*germ free : 무균

*mist : 안개

출처

https://thewirecutter.com/reviews/the-best-humidifier/

 

The Best Humidifier for 2020

We’ve spent 270 hours over the past four years researching and testing 21 humidifiers. Here’s what we recommend for different needs and different spaces.

thewirecu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