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초리뷰 ACHOREVIEW

길림양행 아몬드 8가지맛 후기, 그 중의 왕중왕(허니버터, 쿠키앤크림, 티라미수, 불닭, 초코크런치, 별빛팡팡, 요구르트, 와사비) ~맛이 나는 영어로? flavored

by ACHOKING 2020. 5. 19.

안녕하세요!

ACHO에요.

제가 견과류를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캐슈넛, 아몬드, 마카다미아를 찐으로 좋아합니다.

요즘 '탐스팜'에서 나온 여러가지 맛의 아몬드가 참 많잖아요 ?

그래서 제가 먹고싶어서

여러가지 맛을 사봤습니다.

그 중에 왕중왕을 뽑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언제 먹으면 좋은지 그리고 무엇과 같이 먹으면 좋은지 Tip 도 드리려고 합니다.

양념을 입힌 아몬드라 살이 절대 안찔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일반 쿠키보다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고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먹어본 맛들 8개

허니버터, 쿠키앤크림, 티라미슈, 불닭, 초코크런치, 별빛팡팡, 요구르트 맛, 와사비

솔직히 다 맛있어서 왕중왕을 가리기 힘들었습니다.

손을 멈출수 없는 순위로 왕중왕을 매겼습니다.

8위

티라미수

티라미수 맛에 가깝고, 아몬드를 티라미수 크림이 감싸고 있음.

매우 달다. 우유맛이 강함

> 개인적으로 티라미수 안좋아함. 너무 달아서 그래도 먹을만 했다.

 

7위

초코크런치

크런치가 붙어있으며 딱딱하다.

풍부한 맛은 나지 않는다. 크런치만 붙어있는 수준!

놀랍게도... 이맛은 길림양행 것이 아니라

머거본 것이었다 !

개인적으로 길림양행이 더 맛있는 것 같음

 

 

6위

별빛 팡팡

이 맛은 슈팅스타 맛이다. 실제로 먹을 때마다 딱딱소리가 나서 재밌다.

그렇지만 달아서 많이 먹지는 못하겠다

5위

와사비

맥주랑 잘 어울린다. 맛이 깔끔한 편이다.

그렇지만 은근 매워서 많이 많이는 못먹겠다.

 

 

 

4위

불닭

맥주랑 정말... 잘어울린다.

맥주랑 먹으면 쑥쑥 들어간다.

생각보다 맛있다.

그렇지만 그냥은 먹기 좀 그렇고 술안주로 먹으면

최고의 궁합입니다.

 

 

3위

쿠키크림

적당히 달고, 향긋하고 맛있다.

오후 3시 ~5시 경에 출출할 때

먹으면 간식도 되고 피곤도 풀리고 잠도 깨고 좋다 ㅎㅎ

맛있음

 

 

 

2위

허니버터

워낙 인기있는 스테디셀러라 많이 아는 맛이다

역시 정말 쑥쑥들어가고 맛있는데

누구나 아는 맛이기에 2위를 주었다.

1위

요구르트맛

헐!

이게 뭐지

진짜 맛잇다.

그냥 먹어도 간식으로 먹어도 한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는 맛이다

향긋하고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1위를 주었다.

 

*출처 : 길림양행 홈페이지

(관련 영어표현)

What's your favorite flavor?

I like yogurt flavor most.

무슨 맛을 제일 좋아해?

나는 요거트맛을 제일 좋아해.

flavored ~맛이 나는

cherry flavored soda

butter flavored popcorn

peppermint flavored candie

tiramisu flavored almond

yogurt flavored almond